본문 바로가기
  • Love while you live
호주 일상 및 정보

[호주 시드니 카페추천] cafe 2773 (차로 42분 Glenbrook)

by 윗지 2022. 1. 5.

안녕하세요 여러분

 

호주 시드니 카페 추천해드립니다.

 

차로 42분정도면 도착하는 Glenbrook!! 

 

Glenbrook 동네는 아기자기한 샵들이 많아서 카페에 갔다가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입구

입구부터 느낌있죠? 야외도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내부에도 있을수 있습니다.

waiting 하는곳

여기서 기다리고 있으면 스텝이 와서 몇명이서 왔는지 

outside 원하는지 inside 원하는지

몇분 기다려야하는지 안내해줍니다.

 

저는 이곳에 두번 갔어서 내부 외부 따로 보여드릴게용~!

 

내부느낌

내부입니다~! 내부는 따뜻한 느낌이에요~!

손님이 많아서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내부 벽면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콜드브루!!

2773 콜드브루 커피가 유명해요 ~ 저렇게 병에 나와서 유리컷에 따라마시고, 기호에 따라 연유를 넣어먹게 나와요!!

옆에는 스무디...같은건데... 이름이.... 하여튼 저 위에 패션프룻을 짜서 안에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 

 

브런지메뉴

정말 이쁘게 나오죠? ㅎㅎ

 

점심메뉴

저는 개인적으로는 브런치메뉴는 다른 카페랑 별반 다를거 없었는데

점심메뉴는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저 피자도 화덕에서 바로 구워서 나오는거여서 엄청 맛있고

타코는 안에 재료가 신선하고 월남쌈 느낌에 재료를 타코에 먹는 느낌이였어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

칼이 꽂아서 어니언링과 같이 나온건 스테이크 샌드위치에요!! 진짜진짜 스테이크 부드럽고 엄청 맛있어요!!

감자튀김과 같이 나온 소스는 치즈소스인데 저것조차 맛있었습니다.

비트가 크게 들어있던 저거는 전부 다 야채인데 치즈랑 같이 나와서 진짜 맛있어요!

점심메뉴는 정말 다 추천해드립니다.

 

재밌게 봐주심에 감사합니다:)

댓글